다낭 한시장 쇼핑리스트 (야오자이, 원피스, 크록스 등) 가격 정보

다낭 한시장 쇼핑리스트 (야오자이, 원피스, 크록스 등) 가격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낭공항에서 한시장까지 그랩 택시를 이용하면 62,000동 정도 나옵니다.

다낭 한시장 입구에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대부분 대한민국 국민들이 80% 였습니다. 왜 경기도 다낭시인지 느꼈던 장소이기도 합니다.

한시장 주소: 119 Đ. Trần Phú, Hải Châu 1, Hải Châu, Đà Nẵng 550000

영업시간: 평일, 주말 오전 6:00~오후 7:00

위치보기

다낭 한시장 내부모습

야오자이부터 시작해서 캐리어, 슬리퍼, 크록스, 모자, 원피스, 로브세트, 아기옷, 바람막이, 나이키, 라탄백, 가방 등 정말 다양했습니다.

다낭 한시장 쇼핑 리스트 다운로드

총 26개 상품에 대해서 가격 정보 정리 해봤습니다.

제가 한시장 방문해서 확인한 가격도 있고 인터넷 검색 통해서 최신글 확인하고 기재한 내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래 경로 통해서 다운로드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쇼핑을 마치고 다낭 한시장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맛집 “아이러브반미” 에도 다녀왔습니다.

▶ 다낭 한시장 맛집 “아이러브반미” 솔직후기 (별로임)

다낭 한시장 망고, 애플망고 구매 후기

저는 80번 가게에서 구매를 했고 망고 1kg 30,000동 애플망고 1kg 40,000동 입니다.

한국돈으로 3,500원인데 양 정말 많죠? 정말 배불리 먹었습니다.

다낭 한시장 쇼핑리스트 (야오자이, 원피스, 크록스 등) 가격 정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여행 보내시고 오세요.

감사합니다.

Share:

Facebook
Twitter
Pinterest
LinkedI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On Key

Related Posts

베트남 호치민 12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

베트남 호치민 12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호치민시는 베트남의 남부에 위치한 대도시로 1976년부터는 베트남의 수도이기도 합니다. 이전에는 사이공으로 불리던 도시로 잘 알려져

베트남 호치민 11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

베트남 호치민 11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호치민시는 베트남의 남부에 위치한 대도시로 1976년부터는 베트남의 수도이기도 합니다. 이전에는 사이공으로 불리던 도시로 잘 알려져

베트남 호치민 10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

베트남 호치민 10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호치민시는 베트남의 남부에 위치한 대도시로 1976년부터는 베트남의 수도이기도 합니다. 이전에는 사이공으로 불리던 도시로 잘 알려져

베트남 호치민 9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

베트남 호치민 9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호치민시는 베트남의 남부에 위치한 대도시로 1976년부터는 베트남의 수도이기도 합니다. 이전에는 사이공으로 불리던 도시로 잘 알려져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