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치민 10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

베트남 호치민 10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호치민시는 베트남의 남부에 위치한 대도시로 1976년부터는 베트남의 수도이기도 합니다.

이전에는 사이공으로 불리던 도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호치민시는 현대적인 도시 생활과 역사적인 유적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호치민 기후는 열대 기후로, 건기와 우기로 구분되며 10월은 우기에 속합니다.

호치민의 건기 기간은 11월부터 4월까지이며 더위가 매우 강할 수 있습니다.

우기 기간은 5월부터 10월까지입니다. 우기 기간이라 우산은 필수입니다.

날씨 및 기후

베트남 호치민의 10월은 서늘한 가을이 도래하여 기온이 다소 낮아지는 시기이며 평균 기온은 24℃에서 31℃ 사이로 다가오며 쾌적한 날씨가 지속됩니다.

낮에는 따뜻하고 저녁에는 선선한 날씨를 느낄 수 있으며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계절입니다.

여행하기 좋은 관광지

호치민의 10월은 관광하기에 이상적인 시기이며 다양한 명소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벤탄시장, 노트르담 대성당 등 역사적인 명소와 함께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실내 관광지를 탐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옷차림

10월의 호치민은 일교차가 크므로, 낮에는 가벼운 여름 옷을 입고 다니면 좋습니다.

하지만 저녁에는 조금 더 따뜻한 옷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가벼운 재킷이나 스웨터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산 필수 입니다.

강수량 및 습도

10월은 호치민에서 강수량이 줄어든 달로 대체로 쾌적한 날씨를 누릴 수 있으며 강수량은 평균 200mm 내외로 감소합니다.

습도 또한 상대적으로 낮아져 쾌적한 여행 환경을 제공합니다.

바다 수온

호치민은 내륙 도시로 직접적인 해안이 없어 바다 수온은 호치민과 직접 관련이 없습니다

수영

호치민 주변 지역의 해변이나 리조트에서는 여전히 따뜻하고 즐거운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현지 호텔의 수영장도 운영되고 있어서 더위를 식히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베트남 호치민 10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Share:

Facebook
Twitter
Pinterest
LinkedI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On Key

Related Posts

베트남 호치민 12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

베트남 호치민 12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호치민시는 베트남의 남부에 위치한 대도시로 1976년부터는 베트남의 수도이기도 합니다. 이전에는 사이공으로 불리던 도시로 잘 알려져

베트남 호치민 11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

베트남 호치민 11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호치민시는 베트남의 남부에 위치한 대도시로 1976년부터는 베트남의 수도이기도 합니다. 이전에는 사이공으로 불리던 도시로 잘 알려져

베트남 호치민 10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

베트남 호치민 10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호치민시는 베트남의 남부에 위치한 대도시로 1976년부터는 베트남의 수도이기도 합니다. 이전에는 사이공으로 불리던 도시로 잘 알려져

베트남 호치민 9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

베트남 호치민 9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호치민시는 베트남의 남부에 위치한 대도시로 1976년부터는 베트남의 수도이기도 합니다. 이전에는 사이공으로 불리던 도시로 잘 알려져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