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치민 12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

베트남 호치민 12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호치민시는 베트남의 남부에 위치한 대도시로 1976년부터는 베트남의 수도이기도 합니다.

이전에는 사이공으로 불리던 도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베트남 호치민은 매년 12월에 훌륭한 여행지로 꼽히고 있으며 이 기간에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즐거운 날씨, 다양한 관광지, 그리고 특별한 경험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호치민시는 현대적인 도시 생활과 역사적인 유적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호치민 기후는 열대 기후로, 건기와 우기로 구분되며 12월은 건기기간에 속합니다.

호치민의 건기 기간은 11월부터 4월까지이며 더위가 매우 강할 수 있습니다.

우기 기간은 5월부터 10월까지입니다. 우기 기간이라 우산은 필수입니다.

날씨 및 기후

12월에 호치민은 쾌적한 기후로 유명합니다.

평균 기온은 25~30도 사이로 따뜻하며 습도도 상대적으로 낮아 시원한 날씨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벼운 외투를 챙기는 것이 좋은 선택입니다.

여행하기 좋은 관광지

호치민에는 다양한 관광지가 있어 여행객들을 매료시킵니다.

아름다운 건축물을 감상할 수 있는 ‘랜드마크 81’ 나 현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벤탄 시장’을 방문해보세요.

또한 ‘호치민 동물원’은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

옷차림

12월의 호치민은 낮에는 따뜻하고 밤에는 쌀쌀할 수 있으며 가볍고 편안한 여행복을 챙기되, 가벼운 외투도 함께 챙기시면 좋습니다.

비올 확률이 낮지만 비에 대비한 우비나 가디건도 준비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강수량 및 습도

12월에는 호치민의 강수량이 상대적으로 적어 거의 비가 오지 않는 시기입니다.

습도 또한 낮아 시원한 날씨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바다 수온

호치민은 내륙에 위치하고 있어 해변이 없지만 근처의 비치 도시로 이동하면 따뜻한 날씨와 아름다운 해변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다 수온은 평균적으로 25도 정도로 따뜻하고 수영을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수영

12월에 호치민을 방문하면 즐거운 여행 경험을 만끽할 수 있으며 따뜻한 날씨와 다양한 관광지, 현지 문화를 체험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아보세요.

지금까지 베트남 호치민 12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Share:

Facebook
Twitter
Pinterest
LinkedI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On Key

Related Posts

베트남 호치민 12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

베트남 호치민 12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호치민시는 베트남의 남부에 위치한 대도시로 1976년부터는 베트남의 수도이기도 합니다. 이전에는 사이공으로 불리던 도시로 잘 알려져

베트남 호치민 11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

베트남 호치민 11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호치민시는 베트남의 남부에 위치한 대도시로 1976년부터는 베트남의 수도이기도 합니다. 이전에는 사이공으로 불리던 도시로 잘 알려져

베트남 호치민 10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

베트남 호치민 10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호치민시는 베트남의 남부에 위치한 대도시로 1976년부터는 베트남의 수도이기도 합니다. 이전에는 사이공으로 불리던 도시로 잘 알려져

베트남 호치민 9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

베트남 호치민 9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호치민시는 베트남의 남부에 위치한 대도시로 1976년부터는 베트남의 수도이기도 합니다. 이전에는 사이공으로 불리던 도시로 잘 알려져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