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치민 8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

베트남 호치민 8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호치민시는 베트남의 남부에 위치한 대도시로 1976년부터는 베트남의 수도이기도 합니다.

이전에는 사이공으로 불리던 도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호치민시는 현대적인 도시 생활과 역사적인 유적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호치민 기후는 열대 기후로, 건기와 우기로 구분되며 8월은 우기에 속합니다.

호치민의 건기 기간은 11월부터 4월까지이며 더위가 매우 강할 수 있습니다.

우기 기간은 5월부터 10월까지입니다. 우기 기간이라 우산은 필수입니다.

날씨 및 기후

8월은 호치민시에서 여름의 막을 올리는 시기이며 높은 기온과 높은 습도가 계속되는 달입니다.

낮의 기온은 평균적으로 26°C에서 35°C까지 올라갑니다.

밤에는 약 24°C에서 27°C 정도로 다소 따뜻한 날씨를 느낄 수 있으며 8월은 간헐적인 소나기와 천둥번개가 발생하는 계절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행하기 좋은 관광지

8월에 호치민시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비올 확률을 고려하여 실내 관광지를 중심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벤탄시장, 핑크성당, 전쟁박물관, 노트르담 대성당, 꽃시장과 같은 명소들은 이 달에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소나기가 잠시 발생하는 경우에도 메콩 델타 (구찌터널) 지역의 강과 작은 마을을 탐험하는 것도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옷차림

8월의 호치민시 날씨는 덥고 습한 특징이 있으므로 가볍고 통기성 있는 여름 옷이 필수입니다.

반팔 티셔츠, 얇은 셔츠, 반바지, 여름용 드레스 등이 편리하게 입을 수 있는 옷차림이 좋습니다.

우산과 방수용품을 준비하는 것도 갑작스러운 소나기에 대비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강수량

8월은 호치민시에서 비가 많이 내리는 달로 알려져 있으며 매일 소나기가 발생하며 강한 비가 짧은 시간에 집중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우산과 방수용품을 항상 챙겨두어 갑작스러운 비에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습도

8월의 호치민시 습도는 매우 높은 편입니다.

평균적으로 80% 이상을 유지하며 습한 공기로 인해 더위를 더욱 느끼게 되므로 실내에서의 활동이나 적절한 수분 섭취가 필요합니다.

바다 수온

호치민시 근해의 바다 수온은 8월에도 따뜻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27°C 이상으로 나타나며 여전히 수영 및 다양한 해변 활동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좋은 조건을 제공합니다.

수영

8월에 호치민시에서는 따뜻하고 즐거운 날씨를 만끽하면서 수영을 할 수 있습니다.

바다 수온이 여전히 높아서 해변에서의 수영은 상당히 즐거울 것이고 비올 확률에 대비하여 방수 가방과 수영복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해안가에서의 특별한 수상 스포츠 활동도 즐길 수 있습니다.

8월에 호치민시를 방문하면 간헐적인 비에 주의하면서도 여전히 다양한 관광 명소를 탐험하면 좋습니다.

바다에서의 수영을 통해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음 적절한 준비를 통해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즐겨보세요.

지금까지 베트남 호치민 8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Share:

Facebook
Twitter
Pinterest
LinkedI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On Key

Related Posts

베트남 호치민 12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

베트남 호치민 12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호치민시는 베트남의 남부에 위치한 대도시로 1976년부터는 베트남의 수도이기도 합니다. 이전에는 사이공으로 불리던 도시로 잘 알려져

베트남 호치민 11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

베트남 호치민 11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호치민시는 베트남의 남부에 위치한 대도시로 1976년부터는 베트남의 수도이기도 합니다. 이전에는 사이공으로 불리던 도시로 잘 알려져

베트남 호치민 10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

베트남 호치민 10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호치민시는 베트남의 남부에 위치한 대도시로 1976년부터는 베트남의 수도이기도 합니다. 이전에는 사이공으로 불리던 도시로 잘 알려져

베트남 호치민 9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

베트남 호치민 9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호치민시는 베트남의 남부에 위치한 대도시로 1976년부터는 베트남의 수도이기도 합니다. 이전에는 사이공으로 불리던 도시로 잘 알려져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