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치민 9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

베트남 호치민 9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호치민시는 베트남의 남부에 위치한 대도시로 1976년부터는 베트남의 수도이기도 합니다.

이전에는 사이공으로 불리던 도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호치민시는 현대적인 도시 생활과 역사적인 유적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호치민 기후는 열대 기후로, 건기와 우기로 구분되며 9월은 우에 속합니다.

호치민의 건기 기간은 11월부터 4월까지이며 더위가 매우 강할 수 있습니다.

우기 기간은 5월부터 10월까지입니다. 우기 기간이라 우산은 필수입니다.

날씨 및 기후

베트남 호치민은 9월에 전체적으로 높은 기온과 습도를 경험하며 기온은 평균적으로 25℃에서 33℃ 사이로 오르내립니다.

낮 시간에는 덥고 저녁에는 다소 쾌적한 날씨가 기대됩니다.

간간히 소나기가 있을 수 있으므로 우산을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하기 좋은 관광지

호치민시는 역사적인 유산인 후에 남로드, 전쟁박물관, 농민의 마을 등이 있어 다양한 관광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동양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벤탄시장과 현대적인 쇼핑 몰도 많이 있어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옷, 신발, 과일 등 다양한 품목에 대해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옷차림

9월에는 높은 기온과 습도에 주의해야 하며 가벼운 여름 옷과 모자, 선크림을 챙기세요.

가끔 비가 올 수 있으니 방수 가능한 외투도 챙겨두시면 좋습니다.

강수량 및 습도

9월은 호치민시에서 비가 많이 내릴 수 있는 달이며 강수량은 평균적으로 200mm에서 300mm 사이입니다.

습도는 높아 다소 쾌적하지 않을 수 있으니 적절한 보습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다 수온

호치민은 해변이 없는 도시이므로 바다 수온과 관련된 정보는 주변 지역을 참고해야 합니다.

그러나 호치민에서는 다양한 수영장 및 워터파크가 있어 수영을 즐기기에 좋은 환경이 제공됩니다.

수영

호치민은 내륙 도시로서 직접적인 해안이 없기 때문에 호치민 자체에서 수영이 가능한 해수욕장이나 해변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호치민 주변에는 다양한 호텔, 리조트, 수영장, 및 워터파크 등이 있어 여행객들이 더위를 식히고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치민의 호텔 및 리조트 수영장은 편의시설과 함께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몇몇 호텔은 스카이풀이나 루프탑 수영장을 제공하여 도심 전망을 즐기면서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베트남 호치민 9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Share:

Facebook
Twitter
Pinterest
LinkedI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On Key

Related Posts

베트남 호치민 12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

베트남 호치민 12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호치민시는 베트남의 남부에 위치한 대도시로 1976년부터는 베트남의 수도이기도 합니다. 이전에는 사이공으로 불리던 도시로 잘 알려져

베트남 호치민 11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

베트남 호치민 11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호치민시는 베트남의 남부에 위치한 대도시로 1976년부터는 베트남의 수도이기도 합니다. 이전에는 사이공으로 불리던 도시로 잘 알려져

베트남 호치민 10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

베트남 호치민 10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호치민시는 베트남의 남부에 위치한 대도시로 1976년부터는 베트남의 수도이기도 합니다. 이전에는 사이공으로 불리던 도시로 잘 알려져

베트남 호치민 9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

베트남 호치민 9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호치민시는 베트남의 남부에 위치한 대도시로 1976년부터는 베트남의 수도이기도 합니다. 이전에는 사이공으로 불리던 도시로 잘 알려져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