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공항 환전소 찾기 (달러환전, 동환전)

동남아 국가 중 베트남 여행 진행 시 한국에서 달러로 환전 후 현지에 도착해서 베트남 화폐로 전환하는 것이 조금 더 유리하다고 합니다.

환전소 위치를 알아보겠습니다.
공항에서 나와서 1분만 걸어가면 환전소 10군데 이상이 보입니다.

가는 방법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다낭공항 나오는 곳은 출구 한군데입니다.

나와서 왼쪽을 바라보세요. CURRENCY EXCHANGE 표지판이 보입니다.

55M만 걸어가면 됩니다.

위치보기

2. 저는 노란색 간판으로 갔습니다.

환전수수료 없다고해서 방문했지만 네이버에서 환전금액 체크한 것보다 더 적은 금액을 받았습니다.
세금이 붙는다고 하더라구요.

당일날 환율을 살펴보면 340달러 기준으로 7,900,000동이 나와야 정상이었습니다.
하지만 직원에서 제시한 금액은 7,300,000동입니다. 우리나라 돈으로 34,000원 차이 났었습니다.

다른 곳 가기도 귀찮고 여기에서 진행하긴 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해당 업체는 수수료를 조금 더 많이 받아가지 않나 싶습니다.

밑장 빼기 하는 곳도 있습니다.

반드시 돈 받은 다음에 다시 환전한 금액이 맞는지 확인해주세요

“환전소 방문해서 네이버 환전 화면 보여주면서 이거 금액대로 안해주면 여기서 안하겠다” 라고 직원한테 말해주세요”

다른 곳 방문을 안해서 모르겠지만 위 내용도 참고해서 환전하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큰 금액도 아니고 다른곳 가기 귀찮아서 그냥 여기에서 했지만 알고 가시면 좋을 듯 합니다

한시장이랑 크게 차이 없으니 본인이 편하신 곳 가서 환전하시는게 좋습니다.
저는 그랩을 이용하기 위해서 다낭공항 환전소에서 환전을 진행하였습니다.

환전 잘해서 모두 즐거운 베트남 여행 보내시고 오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다낭공항 환전소 찾기 (달러환전, 동환전) 내용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Share:

Facebook
Twitter
Pinterest
LinkedI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On Key

Related Posts

베트남 호치민 12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

베트남 호치민 12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호치민시는 베트남의 남부에 위치한 대도시로 1976년부터는 베트남의 수도이기도 합니다. 이전에는 사이공으로 불리던 도시로 잘 알려져

베트남 호치민 11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

베트남 호치민 11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호치민시는 베트남의 남부에 위치한 대도시로 1976년부터는 베트남의 수도이기도 합니다. 이전에는 사이공으로 불리던 도시로 잘 알려져

베트남 호치민 10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

베트남 호치민 10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호치민시는 베트남의 남부에 위치한 대도시로 1976년부터는 베트남의 수도이기도 합니다. 이전에는 사이공으로 불리던 도시로 잘 알려져

베트남 호치민 9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

베트남 호치민 9월 날씨, 옷차림, 습도, 수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호치민시는 베트남의 남부에 위치한 대도시로 1976년부터는 베트남의 수도이기도 합니다. 이전에는 사이공으로 불리던 도시로 잘 알려져

error: Content is protected !!